브 랜 드

떡 볶 이 한 상


우리는 잃은맛을 그리고 잃은 감성을 충족하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우리의 "떡" 한"상"을 먹고 행복지수 "떡상" 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겠습니다.

떡볶이 한상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COVID19 사태로 인해 우리 모두가 함께모여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느끼는 그 맛, 그 분위기를 "잊"은게 아니라 "잃"어버렸습니다.


무미건조해진 우리에게 단비같은 희소식.

주식의 폭등, 제테크에서 느낄 수 있는 우리의 희열감, 기대감 그리고 희망.

그것만으로도 부족한 무언가가 있었습니다.


우리는 잃은맛을 그리고 잃은 감성을 충족하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어떠한 수치가 급격히 오른다는 뜻의 "떡상" 


우리의 "떡" 한"상"을 먹고 행복지수 "떡상" 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겠습니다.


Brand Introduce


떡볶이 한상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떡볶이한상은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떡볶이라는 음식과 자사의 프랜차이즈 노하우를 융합해 현대화 시켜 소비자들에게 센세이션한 느낌을 구현시킵니다.

Brand Introduce


현재 떡볶이 브랜드의 이미지는 분식이라는 이미지로 인한 간단한 간식, 야식의 이미지에 정형화 되어있습니다. 이미지의 정형화로 인하여 고정된 소비자층만이 소비하는 레드오션으로써 새로운 브랜드 투입이 어려웠습니다. 이런 문제에 대한 해결방안으로 전문 외식기업에서 만드는 브랜드로써 동종 업계와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해 어울리는 키워드를 선정해 떡볶이 시장에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구축했습니다.

Brand Introduce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인 떡볶이는 역사가 깊고, 앞으로도 우리에게서 잊혀지지 않을 음식 중 하나입니다. 한국인의 속담 중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 라는 말이 있듯, 떡볶이라는 음식과 우리만의 노하우를 융합해 현대화 시켜 소비자들에게 센세이션한 느낌을 구현시킵니다.

Brand Introduce


COVID-19로 인한 언택트시대의 개막으로 배달 요식업의 규모의 상승과 더불어 오프라인 매장들의 배달업체의 개시의 흐름에 따라 자사의 프랜차이즈로 다져진 노하우를 녹일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Brand Cost 


Brand Product 


고객 접점에서 어떻게 보여져야 하는지 고민하고, 먹기 좋은 떡이 보기도 좋다라는 말에 영감을 받아 패키지에 직관적이며 심플한 이미지를 통해 도입했습니다.

Franchise procedure 


떡볶이 한상은 정확한 가맹절차를 통해 가맹점 오픈을 진행합니다. 가맹 상담은 온라인 / 오프라인으로 지원 가능하고 상담 후 절차적으로 가맹점 교육 및 매장 오픈이 진행됩니다. 절차의 자세한 내용은 하나씩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떡볶이 한상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COVID19 사태로 인해 우리 모두가 함께모여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느끼는 그 맛, 그 분위기를 "잊"은게 아니라 "잃"어버렸습니다.


무미건조해진 우리에게 단비같은 희소식.

주식의 폭등, 제테크에서 느낄 수 있는 우리의 희열감, 기대감 그리고 희망.

그것만으로도 부족한 무언가가 있었습니다.


우리는 잃은맛을 그리고 잃은 감성을 충족하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어떠한 수치가 급격히 오른다는 뜻의 "떡상" 


우리의 "떡" 한"상"을 먹고 행복지수 "떡상" 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겠습니다. 


Brand Introduce

떡볶이 한상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떡볶이한상은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떡볶이라는 음식과 자사의 프랜차이즈 노하우를 융합해

현대화 시켜 소비자들에게 센세이션한 느낌을 구현시킵니다.



Brand Introduce

현재 떡볶이 브랜드의 이미지는 분식이라는 이미지로 인한 간단한 간식, 야식의 이미지에 정형화 되어있습니다. 이미지의 정형화로 인하여 고정된 소비자층만이 소비하는 레드오션으로써 새로운 브랜드 투입이 어려웠습니다. 이런 문제에 대한 해결방안으로 전문 외식기업에서 만드는 브랜드로써 동종 업계와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해 어울리는 키워드를 선정해 떡볶이 시장에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구축했습니다.




Brand Introduce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인 떡볶이는 역사가 깊고, 앞으로도 우리에게서 잊혀지지 않을 음식 중 하나입니다.

한국인의 속담 중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 라는 말이 있듯, 떡볶이라는 음식과 우리만의 노하우를 융합해 현대화 시켜 소비자들에게 센세이션한 느낌을 구현시킵니다.


Brand Introduce

COVID-19로 인한 언택트시대의 개막으로 배달 요식업의 규모의 상승과 더불어 오프라인 매장들의 배달업체의 개시의 흐름에 따라

자사의 프랜차이즈로 다져진 노하우를 녹일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Brand Cost




Brand Product

고객 접점에서 어떻게 보여져야 하는지 고민하고, 먹기 좋은 떡이 보기도 좋다라는 말에 영감을 받아 패키지에 직관적이며 심플한 이미지를 통해 도입했습니다.



Franchise procedure

떡볶이 한상은 정확한 가맹절차를 통해 가맹점 오픈을 진행합니다. 

가맹 상담은 온라인 / 오프라인으로 지원 가능하고 상담 후 절차적으로 가맹점 교육 및 매장 오픈이 진행됩니다.

절차의 자세한 내용은 하나씩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주)식스텐비즈 ㅣ 대표이사 김광한

사업자등록번호 511-86-00479

전화번호 +82 1666-1011 ㅣ 팩스번호 +82 70-8806-0610


COPYRIGHT 2021 SIXTENBIZ.INC ALL RIGHTS RESERVED

(주)식스텐비즈 ㅣ 대표이사 김광한 ㅣ 사업자등록번호 511-86-00479

전화번호 +82 1666-1011 ㅣ 팩스번호 +82 70-8806-0610


COPYRIGHT 2021 SIXTENBIZ.INC ALL RIGHTS RESERVED